dscf6607_output지난 여름에 다녀온 볼티모어 이너 하버 호텔의 리뷰를 해 본다.
이 전날에는 하얏트 볼티모어 이너 하버에서 하루를 지냈다.
위 사진과 같이 통유리로 되어있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가 매우 쉽다. dscf6643_output

호텔 로비의 모습.
널찍하고 앉아있을 공간도 아주 많다.
야외 좌석에는 모닥불도 준비되어 있어 쌀쌀한 날씨에 커피 한잔을 하며 즐기기 좋다.
dscf6646_output이곳 역시 호텔 로비의 공간들. 깨끗하고 가구들도 원목 계열이 많다.
dscf6640_output클럽 라운지 입구.
르네상스 호텔은 매리엇 계열의 호텔이라 골드 티어 이상이면 조식과 라운지 액세스를 준다.
나는 리츠칼튼 골드가 있기 때문에 매리엇에서도 골드라 라운지에 들어갈 수 있었다.
dscf6642_output라운지의 모습. 붉은 계열의 카펫과 가구.
옆쪽으로는 뷰가 좋은 자리가 있어 경치를 즐기며 와인 한잔을 즐겼다.
dscf6649_output라운지에서 마실 수 있는 술.
미국의 매리엇 라운지는 술을 마실 때 돈을 내야한다. 아시아권 매리엇은 해피아워 시간에는 공짜로 알고있다.
대략 와인 한잔에 $8 정도. 일반 레스토랑보다는 싸지만 그래도 뭔가 느낌이 거시기하다-_-. dscf6636_output객실의 모습.
특별할 것 없는 일반 킹베드 룸이다.
골드라고 또 나름대로 partial harbor view 로 업그레이드를 받았다.
dscf6635_outputdscf6634_output아주 작은 방이지만 있을것은 다 있었다.dscf6632_output화장실 역시 평범하다.
dscf6633_output어매니티는 아베다. 냄새가 좋았다.dscf6637_output

오른쪽으로 보이는 곳이 Inner Harbor 이다.
볼티모어라는 도시 자체는 위험한 도시로 평가되지만, 이 Inner Harbor 만큼은 볼티모어 시에서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치안에 많은 신경을 쓴다고 한다. 그래서 밤에 걸어다녀도 안전하다.

dscf6639_outputdscf6651_output비록 텅 빈 거리였지만, 밤이 되니 괜찮은 뷰를 감상할 수 있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T R A V E L / 여행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