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완소 포인트로 불리는 체이스 UR 포인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관해 포스팅하려 한다.

UR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대표적인 카드로는 Freedom (체이스 프리덤) 카드, Ink (체이스 잉크) 카드, Sapphire Preferred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가 있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는 예전에 혜택을 정리한 포스팅을 했었다.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포스팅 보러가기


하지만 이런 카드들로 포인트를 모을수는 있지만 다른 파트너로 포인트를 옮기기 위해서는 잉크 카드나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가 필요하다. 프리덤 카드같은 기본 카드들은 포인트를 모으는 기능은 있지만 파트너 트랜스퍼 기능이 없으니 참고하자.


UR 포인트가 좋은 이유를 몇가지 얘기해보자면 관련된 카드가 많이 있어 모으기가 쉽고, 연계된 파트너가 많아 써먹기가 편하다는 것이다. 당장 예만 들어봐도 예전에 포스팅했던 대한항공 일등석이 있고, 뉴포트의 하얏트 리젠시도 굉장히 좋은 가치로 사용하였다.


대한항공 퍼스트 클래스 (Korean Air First Class) 리뷰 포스팅 


뉴포트 하얏트 리젠시 (Hyatt Regency Newport) 리뷰 포스팅 



먼저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체이스에 로그인을 해야한다. 

그후 화면 오른편에 있는 Ultimate Rewards 를 클릭한다. 현재 가지고 있는 포인트를 볼 수 있다.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Ultimate Rewards 메인 화면으로 넘어간다. 

Use Point 섹션에 있는 Transfer to Travel Partners 를 클릭한다.



미리 등록해놓은 파트너가 있다면 아래와 같이 바로 뜨고, 등록이 되지 않는 파트너는 아래쪽으로 내리면 된다.

원하는 파트너를 등록/선택 후 Transfer Point 를 눌러보자.



만약 등록된 파트너가 없다면 아래로 내려서 원하는 파트너를 고르고, 개인 정보를 넣으면 된다.


굉장히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설계되어있다. 

원하는 포인트를 입력하고 Continue 를 누르면 포인트 이동이 완료된다.

대부분 체이스의 여행 파트너사들은 실시간 (1-2분) 으로 포인트 이동이 되니 참고하자.



대한항공 계정으로 들어가 확인해보면 Credit Card 섹션에 이동시킨 포인트가 들어와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아래는 예전에 일등석 탑승을 위해 8만포인트를 이동시킨것을 캡쳐한 화면이다.



지금까지 체이스 포인트를 파트너사로 이동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다. 

사실 이런 방식은 딱히 체이스에만 적용되는게 아니라 다른 은행 포인트도 비슷하다. 회사마다 홈페이지 모양만 

다르다고 생각하고 위 방법을 적용해보면 똑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음에는 포인트를 옮겨 만든 마일/호텔포인트로 발권/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한다. 


그럼 즐거운 여행이 되기를.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CREDIT CARDS / 카드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